달력

82022  이전 다음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  
  •  

시간 정말 빨리가네요...

엊그제 썬다이어트 2일차 식단 적은거 같은데

벌써 13일차가 되었어요.

내일이면 제가 목표했던 다이어트 2주가 되네요.

 

ㅠㅠ 이케 빨리 갈 줄 알았다면 좀 더 열심히 할껄...

이라는 후회가 살짝 남네요.

 

 썬 다이어트를 하면서

먹었던 식단은 앞의 2일차와 크게 다르지 않았어요.

가끔 아침 일어나자마자 라면을 끓여먹기도 하고,

점심 둥지냉면 2기를 폭풍흡입했지만,

6시 이후로는 안먹으려 노력했어요.

 

운동은

완전 간단한 운동을 하기도 하고

어떤 날은 패스 하며 건성건성의 극치...ㅠ

운동부분은 정말 쫌 아쉽네요.

그런데... 저녁시간 산책타임을 항상 가지긴 했어요.

슬슬 동네한바퀴~

 

그래서... 2주간의 썬다이어트 결과는...

정확한건 내일까지 봐야하지만,

몸무게 3kg이 빠지긴 했습니다.

 

하지만 원채 급격히 살이 찐 상태라...

3kg 빠진것을 주변에서 아무도 알아주지 않아요.

그냥 단지 저 스스로 옷이 쪼금 덜 타이트해졌다는 느낌만 있을뿐...ㅋㅋㅋ

 

2주 동안 운동은 거의 하지 않았다고 해도 될만큼의 움직임이었고,

단지 밤에 먹지 않는것만으로 3kg이 빠진건 성공한거 같아요^^

 

 

Posted by 미니구르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aucalme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8.05.28 19:07 신고

    저도 빠지긴 했는데 .. 저도 빠지나 마나입니다 더 노력해보려고요 !

  2. 소망울타리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8.05.28 22:36 신고

    저녁에 먹지 않는것으로 다이어트가 됩니다~
    저도 저녁에 먹어서 좀처럼 살이 빠지지 않지만요~^^

  3. 가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8.05.29 17:20 신고

    오~~~ 옷이 덜 타이트해졌다는 게 얼마나 좋은데요 축하드려요^^

  4. 해피맘^^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8.05.30 00:32 신고

    정말 밤에 먹는걸 줄여야하는데 왜 더 배가 고플까요ㅎㅎ

어제부터 시작된
14시간 공복다이어트
이른바 썬(sun)다이어트^^

어제 1일차의 식사는

아침 9시 00분
삼각김밥 참치마요 한개
베지밀 B 한병
조지아커피 오리지널 한 캔

점심 3시 30분
밥 한공기,돼지불고기,김치,아삭이고추

저녁 5시 30분 식사겸 간식
오렌지, 방울 토마토

이렇게 먹고 간단 운동 후
약 11시 취침.


오늘 아침 허기짐에
정말 기운이 없었어요.ㅋ


오늘 썬 다이어트 2일차 식사는

아침 9시
콘프레이크 한 그릇
커피 2잔

점심 12시
분식세트^^
떡볶이,어묵탕,김밥

간식 3시
고구마 한개,오렌지

저녁 5시 30분
밥 반공기,아욱된장국,계란찜,김치


해가 떠있는 낮엔 마음껏 먹어도 된다고 해서
넘 마음껏 먹고있는 듯...ㅎㅎㅎ

아직 아무런 몸의 변화없고,
운동도 넘 설렁했나 땡기는 느낌 하나 없어요.ㅋ

이래서 정말 살이 빠질까?

Posted by 미니구르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둘세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8.05.17 16:02 신고

    이 다이어트 해본 1인입니다. 효과있어요~ 근데 아침, 점심은 너무 조절말고 폭식만 피하고 즐겁게 맛있게 드시고 저녁만 살짝 조절라면서 좀길게 하시면 즐겁게 꾸준히 할수있어요~ 홧팅!^^

  2. aucalme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8.05.17 17:18 신고

    메뉴를 보니 과감한 다이어트는 아니신듯 하네요 ㅋㅋ 그래도 운동을 좀더 하시면 건강에 도움이 될거 같아요 !

  3. 가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8.05.20 14:01 신고

    꾸준히 하시면 건강해지기는 하실 것 같은데요^^

  4. 소망울타리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8.05.28 22:38 신고

    다이어트는 단시간에 효과를 보기 보다는 꾸준이 길게 가야 더 효과도 오래가는 것 같아요~
    둘세님이 말한것처럼 즐겁게 꾸준히 해보세요~